정보제공
협회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.
협회입찰정보
협회의 입찰정보를 제공합니다.
공사명
건축설계공모 공고[고양향동 제2초등학교, 시흥은계 제4초등학교 건축설계]
글번호
28564
분류
현상설계
공고번호
실수요기관
공고기관
LH한국토지주택공사
참가신청마감
입찰개시일
2017-02-20
입찰마감일
2017-02-21
개찰일
현장설명일시
현장설명장소
등록일
2017.02.17 09:30:16
용역금액
관련사이트
참가자격요건
□ 건축사법 제23조의 규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 등록업체(공동응모 가능)에 한해 응모할 수 있다. 다만, 건축사사무소 등록업체가 전기 및 정보통신 분야의 설계 자격 요건을 갖춘 경우 외에는 전력기술관리법 및 정보통신공사업법 등의 관련규정에 의거 해당분야 설계용역업체와 분담이행방식으로 응모하여야 한다.

□ 국토교통부장관에게 신고한 외국건축사 면허취득자와 공동으로 설계업무를 수행할 경우는 주계약자를 국내건축사로 한정한다.

□ 공고일 현재 등록취소, 영업정지, 자격정지 또는 휴업중인 건축사사무소 또는 건축사는 응모할 수 없다.

□ 공동응모(분담이행방식 포함)의 경우 대표자(1인)를 지정하여야 하며, 동일 건축사사무소내 공동 대표일 경우에도 대표자(1인)를 지정하여야 한다.

□ 공동응모에 따른 책임과 권리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, 건설기술진흥법 및 정부회계예규 등의 관련규정에 따른다.

□ 당선작으로 선정된 업체(당선자)가 설계용역계약 체결시 소방(기계소방·전기소방)분야는 해당 설계용역 등록업체와 각각 분담이행방식으로 계약하여야 한다.(단, 당선자가 해당 분야 자격요건 충족시에는 예외)

□ 대표자는 분담이행업체의 해당 업무를 총괄 조정하는 역할을 수행하여야 하며 분담이행업체는 이에 협조하여야 한다.

비고
□ 응모 및 작품접수 등 자세한 사항은 우리공사의 설계용역업무지원시스템인 http://cotis.lh.or.kr 또는 건축설계공모 지침서를 참조하며, 기타사항은 설계공모 담당(LH 도시기반처 공공건축부)에게 문의 바람

※ 건축설계공고 제공자료는 웹하드( https://webhard4.lh.or.kr)에서 Download 하시기 바랍니다.
- 민간용, 게스트 클릭 (웹하드 로그인 ID : greenarchi, 비밀번호 : 201903gosi)
첨부파일 없음